영업관리팀

1. 영업관리팀 소개
     영업관리팀은 회사전체의 판매 및 수금 등 영업에 관련된 전반적인 사항을 총관리하는
   부서로, 많은 자료의 처리 및 많은 영업사원과 거래처의 상담에 응해야 하므로 신속, 정확
   한 의사결정은 물론이고 친절하고 성실한 답변을 통해 영업을 지원하는 부서입니다.
     의사결정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회사의 이익에 기여함은 물론 영업사원 및 거래
   처에 피해를 가지 않도록 조율할 수 있는 현명한 지혜가 필요한 부서입니다.

2. 영업관리팀의 주요업무
   1) 판매관리
     - 주문서 결재
     - 매출할인 처리
     - 반품처리
     - 단가계약 처리 및 관리
   2) 수금관리 : 현금(온라인), 전자어음, 실물어음, 신용카드의 수금처리 및 자료관리
   3) 등록관리
     - 거래처 신규 정정, 거래정리 등록
     - 제품 신규, 정정 등록
     - 영업사원 인수인계등 변경 등록
     - 거래처 특이사항 메모 등록
   3) 문서관리
     - 전자세금계산서 발행
     - 거래명세표 발송
     - 인수증등 거래 증빙자료 보관 관리
   4) 대관업무
     - 의약품 공급내역 보고
     - 향정의약품 폐기내역 보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