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자팀

 내자팀

 내자팀은 의약품 및 생활용품 등 생산 시 필요한 용기, 케이스 및 여러 포장재 등을 발주 공급하여 생산이 원활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. 또한 생산설비 및 기계, 기업 활동에 필요한  전반적인 회사의 구매업무 및 공급업체를 관리합니다. 이에 제품 원가절감 과 생산 효율성을 증대하여 회사의 이익 창출을 위해 노력하는 부서입니다.



◎ 구매 직무 역량

 구매는 기업의 원활한 생산 활동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, 기업의 이익창출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. 현재 구매 담당자는 구매혁신에 의한 비용절감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Value Creator로서 그 가치가 재인식 되고 있습니다.
구매담당자는 빠른 구매 환경의 변화에 따른 전략적 구매 관리 프로세스를 숙지하고 외주 및 협력회사관리, 구매협상 스킬, 구매계약 관리 실무, 구매가격의 결정과 원가절감을 위해 항상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사고를 필요로 합니다.



◎ 주요 업무

  1) 의약품 및 생활용품 포재 구매업무
    - 의약품 및 생활용품 생산 계획에 따른 자재 발주 및 구매
    - 판매 및 적정 재고 분석에 따른 발주 계획 수립
    - 부자재 원가분석 및 가격 결정
  
  2) 생산설비 구매업무
    - 제품 생산에 필요한 생산설비 및 기계 등을 구매
    - 가격 Negotiation
    - 시설공사, 설비 및 기계 구매 계약서 체결
    
  3) 일반구매업무
    - 회사 및 각 부서에서 필요한 물품 구매

  4) 상품구매업무
    - 국내 완제의약품 구매 및 발주 업무
    - 생활용품의 구매 및 발주 업무
    - 판매에 따른 발주 계획 수립 및 상품 동향파악

  5) 거래처 관리
    - 시장 관련 정보 수집 
    - 협력업체 관리
    - 구매 계약 및 하도급관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