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장관리팀




  ◈ 공장관리팀은

          공장관리팀은 전반적인 공장부문 관리업무를 담당하며업무를 분류하면
        총무.인사부분과 회계.자금부분의 업무를 담당하는 부서로써 
         
           첫째총무부분의  업무는  공장부문의  건축물 등 시설물 관리와  사원들의  복리후생관리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소모품 구매 및 지급, 대관업무, 의전 등의  업무를 수행하고.
            
             둘째인사부분은  공장근무  사원의  근태 관리인원채용산업안전보건법에 의한 사원들의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보건관리 등  인사.노무관련 업무
          
             셋째회계.자금부분의 업무는 공장전도금 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입.출금 관리공장회계전표 관리 등 
                     회계.자금팀과  연결된 업무 수행.



      
           총무부분 업무
              ㅇ.공장부문 시설물 관리 
               ㅇ.복리후생 관리   
               ㅇ.계약 관리 
               ㅇ.작업복  및 소모품  구매 . 지급
               ㅇ.공장부문 각종 행사 진행  및  의전
               ㅇ.기타 공장에서 발생되는 일반적 관리업무 총괄 

       인사부분 업무    
               ㅇ. 인원채용        
                ㅇ.노무관리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-. 노사관리 업무  노동조합 및 노사협의회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-. 산업안전보건관리  건강검진작업환경 측정
               ㅇ. 근태관리            
               ㅇ. 산업재해 업무 외 기타 노무관리 관련업무

      ◇ 회계.자금부분 업무    
            ㅇ.공장전도금  입.출금  업무  
               ㅇ.공장부문 회계전표 처리 
               ㅇ.제세공과금  납부 등           

        공장관리팀은 공장부문의 자산과 공장가족을 보호하고 지키는 아버지의 
     역활과 직원들을 알뜰살뜰 보살피고 공장부문의 살림을 꾸리는 어머니의 
     역활을 하는 공장의 울타리입니다.